생활/맛집

서판교 분위기 좋은 커피숍(베이커리) _ 수하담 (suhadam)

SSongShrimpTruck 2017. 11. 20. 10:30

서판교 분위기 좋은 커피숍(베이커리) _ 수하담 (suhadam)

주택가에 위치한 베이커리 겸 커피숍 "수하담"

벌써 판교 맘카페에 하나둘씩 올라오는 글을 보긴 했는데

나는 금요일 퇴근 후 신랑은 반차 후

잠시 들른 커피숍

여기자리가 바로 명당이네

그래도 사람들이 몇몇 있었지만

다들 넓은 자리가 부담스러운지 다들 테이블에들 앉아있었다. 우리도 마찬가지...

책들도 볼수있게 여러가지의 책들도 비치해두었다

전체적으로 천장이 다 높아 너~~~무 좋았네!

그나저나 카메라 모드가.... 내가 잘못했네

실제로 보면 훨씬 좋았다

먼가 시원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

커피숍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 벽

1층에도 있던 나뭇잎 벽

벌써 메리메리 크리스마스

담요도 매우 깨끗하게 곱게 접어져있고

보통의 담요들은 더러워서 쓰기도 싫던데

여긴 너무 깨끗하니 맘에 쏙 든다

거울이 있으니 예의상 사진을 찍었으나..

예의상 포스팅은 또 하기로..

화장실 먼가 나 엄청 전문가처럼 찍었네?

요즘 화장실도 엄청 분위기 있게 꾸며놔서

셀카찍는 사람들이 많던데

분위기까지 있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깨끗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구나

집에 데리고 오고 싶었던 아이..

열심히 먹은 흔적만 남았네..

사진찍어놓은게 없네..

늘 문제.. 먹는걸 보면 정줄을 놓치는듯..

크라와상 너무 크고 맛있었음!

소시지가 들어있는 크라와상도!!

다음엔 좀더 일찍와야겠음!! 빵이 거의 다 떨어져서 ㅠㅠ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노래도 좋고

혼자 오기엔 더 좋을듯한 커피숍

아직은 가오픈중이라고 하네요

다음엔 주말에 와서 빵 종류별로 먹어봐야지!

1층 창가자리도 좋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