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어린이날 선물 _ 뽀로로 바다낚시 선물뽑기

SSongShrimpTruck 2017. 5. 8. 10:34

어린이날 선물 _ 뽀로로 바다낚시 선물뽑기

 

 

어린이날 어린이장난감

 

내가 산건 아니고..

요즘 인형뽑기가 유행이더만

아이들 장난감까지 뽑기가 나오다니...

신기방기

 

진짜 돈이 아닌 돈으로 하기때문에

대충대충...ㅎㅎ

 

 

 

어린이장난감 인형뽑기

 

작동이 좀 어렵다

오히려 아이들 눈에 맞춰서 만든거같은데

먼가 더 어렵다...

조이스틱이 더 좋은데말이지

또..꼴에.. 돈을 넣어야 작동이 되지 말이지

오빠네는 동영상을 봤는데 잘 뽑히는거같아서 샀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잘 안뽑히는거같았으나..

조카는 잘도 뽑는다..ㅋㅋ

조카 선물인데

어른들이 조카뒤에 줄을 서있음...

너무 잼난다................

 

 

조카의 돈통 ㅋㅋㅋ

지퍼백!!

기염기염하네

조막만한 손으로 어찌나 돈을 잘 넣던지...

 

 

 

 

뽀로로 바다낚시 선물뽑기

 

가격은 45,000~55,000원대로 판매되고 있는듯 하다

가격대비 오래 놀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금방 지루해하는듯한..모습...ㅎㅎ

한달을 쫄라서 사준거라는데

한시간도 안되서... 흥미를 잃음!!ㅋㅋ

 

그래도 좋겠다

어린이라고 어린이날 선물도 받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