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스토리펀딩과 뉴스타파 후원 _ 영화 자백 (Spy Nation)

SSongShrimpTruck 2016. 10. 28. 09:52

 

 

스토리펀딩과 뉴스타파 후원 _ 영화 자백 (Spy Nation)

크라우드펀딩으로 2매 뉴스타파후원으로 1매

늘 이런거에 관심많은 신랑이 후원하고 펀딩해서 표를 받아왔다

큰 후원은 하지못하지만

이렇게 사회에 관심있는 신랑을 응원해주고는 싶다

관심없던 영화였고 알지도 못했던 영화였는데

신랑이 어떤 짧은 동영상을 보고

"이게머야"

하는 분노가 막..

언제부터 이렇게 정치 사회에 관심이 많았었나 싶을정도로 화가 나는데

어서 가서 보자하여! 신랑네 회사 근처 아트나인으로!!궈궈!!

오늘은 김의성배우와 감독님이 온다고는 들었는데

왠열. 내옆에 김의성배우가 앉아서 같이 영화를 보았다

W 광팬이었는뎅! 이히히

흠흠!!

이게 중요한게 아니야...

단순한 유오성사건이 아니었네 보니깐

너무 답답한게 아니라 그냥 무력감에 슬프고..미안함에 슬픈 영화네

꼭 정치적인 견해를 가지고 볼 영화도 아니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알아야 할 일들

당연히 공영방송에서 알수 있는 내용을 우린 돈을 주고 얼마 없는 상영관을 찾아서 알게 된 진실

진실은 밝혀졌으나 그냥 그게 다인걸로 끝나는 영화

 

마지막 일본에서의 인터뷰

너무 슬펐다

간첩으로 오해받고 살아온 40년의 세월에 눈물이 났네

그냥 먹먹하고 미안한 마음에 한숨과 눈물이 맺히면서 영화가 끝났다

센스넘치는 입담으로 재미재미를 선사해준 세분!

외면하고 살지 말아야지

관심있게... 잊지말고 살아야지

그래야

내 자식이 그래도 나보다 좀더 나은 나라에서 살수있지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