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아챔의 우승은 누가? 아시아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서울FC vs 전북FC

SSongShrimpTruck 2016. 10. 20. 13:07

 

 

아챔의 우승은 누가? 아시아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서울FC vs 전북FC

아우..떨려...서 보는내내

당연히 홈경기 점수를 보아서는 무조건 우리가 결승간다 생각했는데도 왜케 쫄리는거야

2011년인가..머 암튼 그때의 안좋은 기억때문에 그런가보다

처음으로 빅게임 결승전을 봤는데

침대축구.... 화딱지 솟아오르던게 아직도 생생해!ㅋㅋ

풍선나눠주네..

그럼 불어야지머..

아이고 또 천막같은게 올라오네

그럼 또 열심히 손을 흔들어야지..

아이고 이제 천막내리고 풍선 흔들어야 하네!

정말 왜케 바빠!

우리 축구 언제봐여1?

자..

이제 날리세요...슝슝!!!

자..이제 뒤도세요...

진짜 하면서도 기가 차서 웃으면서 했네 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80분쯤 되니깐 왜케 할게 많아 ㅋㅋㅋ

파도도 타야지

풍선도 불어야지

풍선도 흔들어야지! ㅋㅋㅋ

리딩하는거 잘듣고 잘 따라해야지!!!

말 잘들어야지!

선수들 왔으니 또 오오렐레 해야지..

아..살빠진기분이야

 

그나저나....나...

오늘은... 티켓예매했어요~~

나 두바이가여........

그냥 가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