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유명블로그 당근정말시러님의 맛보기 김치 / 맛보장 가정식 레시피

SSongShrimpTruck 2016. 9. 23. 10:22

 

 

유명블로그 당근정말시러님의 맛보기 김치 / 맛보장 가정식 레시피

 

 

맛보기 김치

맛보장 가정식 레시피

 

원래 난 알지 못했다

명절전에 아는 언니네 집에 놀러갔다가

듣게 된 김치레시피 책

 

한입맛보고 너무 놀라 정말 언니가 담군거냐며 호들갑 떨며

나도 사겠다고 사진찍어와서 샀지!

 

늘상 오는 김장때마다 스트레스였고

나도 김치를 담궈먹어야겠다 생각했는데

말로만 엄청 좋다고 들었는데

직접 언니네 가서 먹어봤는데

헐 진짜 맛있었음

언니도 처음 김치 담군거라 했는데!

 

사실 난

당근정말시러님

 누군지도 모르고...

그 언니만을 믿고 샀다.

 

 

우선 결혼3년차 치고 이런 계량컵? 도 없는 나 인지라

우선 계량컵부터 사야한다..

없는게 많아..

까나리액젓도 백령도꺼 사야하고

다시마도 백령도꺼 사야하고

 

책만 산다고 김치가 만들어지는것은 아니니깐...

 

 

그때 언니네서 먹어본것중의 가장 신기했던

마약깍두기

 

정말 거의 30분만에 만들었다고 하던데..

아직 덜 익었다 했지만

정말 맛있었다.

 

한포기 김치도 정말 맛있고

젓갈이 많은게 난 싫은데

딱이다! 정말!

 

그리고 언니가 블로그에서 봤다며

수비드 소갈비를.... 줬는데

나도 해야지!!!

 

 

 

 

 

차근차근 요리하는 여자가 되야지!

 

이거 샀다고 얼마나 내가 요리하게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설레네

나도 이쁘게 상차림 찍어서 인스타에도 올리고 싶으나..

나의 투박한 성격에 그런일은 없을걸로 보여진다...

 

요리책 샀다고 친구에게 말했더니

오늘 너가 한말중에 가장 웃기다며!ㅋㅋ

 

크니 끌고 놀러와!!

맛난거 해주께~~

 

 

맛보장 가정식 레시피 책을 사면 주는건가보다

잘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