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잠실 맛집 송파동 카레 키이로메시야

SSongShrimpTruck 2016. 7. 29. 10:33

 

 

잠실 맛집 송파동 카레 키이로메시야

 

 

 

키이로메시야

 

회사앞 얼마없는 맛집중에 맛집

 

점심시간

 

정각 12시에 나오면 항상 줄을 서야한다.

10분 정도는 미리 나와야 앉을수있는 회사 앞 맛집!ㅋㅋ

 

오늘은 카레!

처음가봤는데

딱 입구에 일본만화 캐릭터들이~ 쭈우우욱!

만화책까지

 

 

치킨카레!

내 사랑 치킨

어디에다가 먹어도 마시쪙!

 

9500원인가?하는데

 

저렇게 먹음 진짜 배뽕!ㅋㅋㅋ

 

꼭 치킨이나 돈까스 카레를 시켜서

서로 나눠먹는다!!ㅎㅎ

 

그리고 매운카페 가루를 주는데.

음 매워지는건 아주 미비하고..

엄청 짜진다..점점 짜져!

 

그래도 계속 난 그 가루를 쳐서 먹는다!!ㅋㅋㅋ

 

 

 

너는 새우카레

 

배고팠는지

막내는 잽싸게 휘적휘적!

그래도 그나마..새우의 형태가 있어서..다행!

 

매운카레가루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서

냅다 뿌려 먹었는데

 

그것이 짯던걸까..

하루종일 물만 먹혔네

 

아님... 실내가 너무 더워서...?

 

 

 

 그리고 갑작스럽게 먹게된..

소고기..

 

나 오늘 너무 호강하는거 아닌가? ㅎㅎㅎ

 

 

독산동 농협안심한우마을

 

그리고.. 저녁은

신랑찬스!

소고기찬스!

 

고마워 신랑!! 신랑뿐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