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잠실 송파동 겟썸커피 (get some coffee)

SSongShrimpTruck 2016. 7. 28. 10:46

 

 

잠실 송파동 겟썸커피 (get some coffee)

 

 

 

겟썸커피

 

회사근처에 있다니!

검색해보니 가로수길에도 있다고 하던데..

 

1시쯤 갔지만 동네 주민들이신가... 사람들이 꽤 있었다

 

누구 손님이라도 와야 갈 수 있는 커피숍이다

 

늘상 회사 1층에 있는 커피숍을 가거나

그나마 스타벅스..

 

 

 

음~ 요즘엔 이렇게 탁 트인 곳이 많은듯

심플하게 테이블만 있는 곳

 

알바생이신지 사장님이신지

훈훈하구나

 

이 분이 참 인기가 많다던데~

딱히 커피타주고 눈길 한번 못갔네..자리가..구석탱이라 ㅋㅋㅋ

 

 

이렇게 좁디 좁은 옆으로 앉는 자리 착석

단둘이 할얘기가 깊어서 구석으로 ㅎㅎ

늘 은밀한 곳에서 2-3시간은 수다를 떨어야 제맛!ㅋㅋ

 

내 유일한 동료..

먼 곳에서 따로 일은 하지마! 나의 동료!!ㅋㅋ

실장님!ㅎ

 

 

 

 

무슨 초코를 갈아서 톡톡 뿌려주는게 플랫화이트인줄 알고 시켰는데

그냥 라떼네...

 

멀 몰라도 너무 모르나보다...

 

 

겟썸커피 화이트플랫

 

섞어먹는게 아니니깐

그냥 저렇게 준거겠지?

 

처음엔 씁쓸할정도로 진하고 먹을수록 부드러워지면서

 

난 개인적으로 시큼한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고소한" 커피!

 

테이크아웃잔도 독특하던데~ 다음에 회사 막내랑 놀러와야지!

 

 

겟썸커피 아포카토

 

점점 사람이 많아지면서 눈치가 보이기 시작한 우린..

아포카토를 또 추가 주문!

 

연애한지 오래되서 그런거니..

남의 연애사 듣는게 그렇게 좋네

 

아줌마 다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