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나의 소울메이트의 이사기념 진미통닭 회식

SSongShrimpTruck 2017. 3. 14. 08:00

나의 소울메이트의 이사기념 화이트 후리지아와 진미통닭 회식

무얼 사갈까.. 집들이도 아닌데

부담스러울까도 싶고..

이사를 준비하면서 집보러갈때.. 집도배할때.. 집계약할때...

다 함께했었기에..유난스럽게 하기도 그렇고

언니의 신랑은 크게 될 위인이라

이삿날 첨 봤다!

사실 이사날도... 난 갔었지...ㅎㅎ

그래서 고민하다가

잠실 롯데마트 1층 꽃집

화이트 후리지아

샀다 그래도 센스있고 친절한 사장님께서 알수없는 꽃과 푸른색..꽃잎을 주셨는데

사실 난 잘몰라..무슨 수입이라는데..미안해여..사장님 근데 엄청 감사했어요

내 옆에 친절히 태우고! 동탄으로 궈궈

역시 우리

김밥매니아

김밥매니아 동호회라도 가입할판

늘상 우린 가장 즐거운날 김밥을 마는데 언니네도 늘상 김밥을 만다 ㅋㅋ

셀프로 언니는 말고 난 자르고

마는동시에 하나하나 집어먹는 재미!

차를 가지고 가지 않았기 때문에

서동탄에서 막차를 타야만해서!

오빠가 오기 전에 서둘러!! 김밥과 과일 씻어놓고 궈궈!

연근 컵받침 보이나요?

동탄 인생돈가스

에서 받아온 컵받침 입니다! 오픈기념선물!

서둘러 외출준비하고 밖에서 볼일 보고

마지막으로 동탄에 왔으니

병점 진미통닭

맛보고 가야죠! 우연히 친구네서 먹게 된 이 통닭의 중독성이란..

배달시키려 전화했지만..

박근혜 타핵

때문일까요.. 배달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인근지역도 1시간 30분을 기다려야 한다니..

그래서 전화로 주문하고 가질러 간다 했것만..그래도 1시간 대기..

그래도...먹어야지..

오늘 이 통닭을 먹어야 끝이 난다.

은혜로운 통닭

박근혜 탄핵기념 통닭

그리고 내가 사간 꽃을 정리해주는

형부....ㅎ

화이트 후리지아

작년인가? 꽃을 배웠던 형부는

본인의 멋진 장비를 챙겨서

나에게 자세히 설명해주며! 현란한 솜씨를 보여줬다..

아주 조금 사간 꽃으로 인해 좀 죄송하긴 했지만..

사실 화병에 꽂을 용도라고 해서 사왔는데

화병도 화병이고 꽃도 꽃이고..

화병은 큰데 꽃은 적고...^^

그래서

스파이럴

도전!

멋져..ㅠ

스파이럴을 잘 하면 꽃이 혼자도 서있는다고 하는데!

우와! 멋지다!

형부도 오랜만에 꽃을 만져보고 또! 스파이럴에 성공하고

본인이 더 기쁘다고..

그래서 내 기분이 더 좋았다!

얼마 안된 꽃을 이렇게 풍성하게 잡아주다니.. 감사할따름!

전주 언니의 동탄 이사기념..

나의 소울메이트

원래 내 쏠메들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