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촛불승리 폭죽터지는 마지막 촛불집회

SSongShrimpTruck 2017. 3. 11. 23:00

촛불승리 폭죽터지는 마지막 촛불집회

2017년 3월 11일 20차 촛불집회

박근혜탄핵인용

 되고 마지막 20차 촛불집회에 참석했다

백남기농민이 물대포를 맞았을때

처음으로 내가 참석하게 된

민중총궐기

그 이후로는 박근혜로 인해..

광화문 촛불집회에 참석하기 시작했다

오늘이 총 20차 촛불집회라니..

난 이중 4번정도 참석한거같네. 쫌 반성해야겠네...ㅎ

갈때마다 울컥했는데

오늘은

촛불승리라는 피켓을 나눠주는데.. 비록 4번 참석을 하긴 했지만! 뿌듯했다.

설마 우리가 이길수있을까 생각했는데! 대단하다!! 토닥토닥

오늘도 정말 많은 살마들이 참석했다

그래도 오늘만큼은 기분이 좀 남다른 맘으로들 참석했겠지?

촛불승리

정말 웃긴 현수막이 많았다

많은 사람들은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기도 했으며

그래도 한마음 한뜻으로

박근혜 방빼

외치기도 했다!

국민밥차도 이제 한동안 못보겠구나

노사모라고 했던가?

국민밥차

무료로 오뎅부터 떡국 오늘은 우동이었는데

그래도 몇푼 되지 않는돈을 내고 먹는데

대단한 아주머니? 라고 생각이 든다..

늘 추운날에도 무료배식을 하면서 지켜오던 분이었는데

이제 못보네여...

가끔 이 연예인 아저씨가 커피도 타주던데~ 오늘은 정말 열심히 글?을 써주고 계시다.. 멋지세요! 따봉!

늘상 세월호 분양소를 보면

진짜 왜케 울컥하는지..

오늘도 세월호 가족들이 단상에 올라 얘길 하는데 울컥울컥한다

민중가요를 부르며

어둠은 빛을 이길수없다

 

오늘이 마지막집회이긴 하지만

2017년 4월 15일 세월호 3주기 집회가 열린다고 한다

많은사람들이 참석하여 세월호 가족들을 위로해줬음 하는 마음이다.

2017 촛불승리 뺏지

그나저나 후원금 내고 촛불승리 뱃지 받았어요!

우연히 누가 받아가는걸 보고 우리도 후원금 내고 받았다!

아... 아무도 모를껄?ㅋㅋ

왠지 뿌듯! 대대손손 물려줘야지! 후손들에게!

옛날얘기하면서~ㅎㅎ

아는 언니는 나보다 정말 많이 참석했는데~ 이번 마지막집회는 참석을 못하여

내가 후원금 내고 그 언니네 커플까지 2개 받아왔다!ㅋ

나의 국또야 조금만 기다려~ㅎㅎ

축제로구나

박근혜 탄핵

이제 난

더불어민주당 경선 선거인단투표

 해야되겠네..

ARS 신청을 했어야 했는데..난 남달라서 투표소신청을 했다~

곧 경선인단투표일정도 나오겠지?

더불어민주당 경선일정

어서 알아봐야지..난 투표소를 가야하니깐!

오늘 하루도 뿌듯하게 갑니다

집으로 가는길 배가고프니 밥은 먹어야지?

서울시립미술관 근처 맛집

오버더디쉬(over the dish)

원래는 무슨 국밥집을 찾아왔는데 문을 닫았네...

완국 하고! 집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