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9월의 문화생활 _ 세종문화회관 호안미로 특별전

SSongShrimpTruck 2016. 9. 19. 13:24

 

 

 

9월의 문화생활 _ 세종문화회관 호안미로 특별전

 

 

나 솔직히 처음이야..

같이 갈 사람이 정말...단 한명도 없어서 혼자갔는데 솔직히 나 진짜....... 떨렸어...ㅋ

 

이런전시...는 처음인거같다.

쑥쓰럽고 설렘가득 ㅋ

 

신랑회사 직원분이 주신

꿈을 그린 화가 호안미로 특별전 초대권

감사히 봤습니다!

 

 

에스파냐의 화가로 엄청 유명하신 화가인가봐....ㅎㅎ

 

차근차근 보던중에

설명해주시는분?이 오셔서 처음 보는 나로썬

아주 좋았네!

 

설명을 들으니깐 더 기억에 많이 남고 좋았다

 

 

 

 

무제의 작품들이 많아

난 좀 더 난해 하긴 했지만

그냥 눈으로 보는것만으로도 만족했다

 

빨간배경이 가장 맘에 들었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빨간색!

 

강렬한 원색계열들로 그려진 그림들은 어떻게 보면 우리 조카나이대의 아이가 그린거같아 보이기도 하고

주제도 엄청 다양하고

소재도 다양했다.

캔버스에 그림이 있는가 하면

아래처럼 무슨 직물? 머라고 해야할까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들이 정말 많았다.

 

 

 

 

 

나의 프사 사진

난 꼭 저게 코끼리처럼 보이던데..

보면 볼수록..

 

가장 큰 작품이었다

 

 

 

 

 

감상하는방법도 있고 좋다

 

나에게 형태는 추상적이지 않다. 형태란 언제나 사람, 새와 같은 것들이다.

 

난 그림들이 정말..난해하고...멀까? 무슨생각을 담은걸까?

저렇게 쓰여는 있지만

나에겐 정말 추상적인 전시회로 기억되지 않을까 싶다.

 

 

잘 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