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2016 뉴발란스 런온서울

SSongShrimpTruck 2016. 9. 5. 13:20

 

2016 뉴발란스 런온서울

 

 

드디어!

 

2016 뉴발란스 런온서울

 

컨디션 조절 하나도 하지 않은채! 참가

 

처음으로 참가하게되었는데

 

체력보단 총알준비를 단디 해야겠단...생각이 많이 들었네

 

여보... 나 헤어밴드도 사주고..아대도 사주고 양말도 사주고...

우리 내년에 사야할게 너무 많다...

 

 

배에 내 번호표 붙이고!

 

 

아직 멀쩡할때!

 

 

 

 

한.... 1km 됐을까..

이때부터 한계가 온듯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신랑은 먼저 떠났다..

 

너라도 에코백을 타야한다며.. 난 혼자 잘 가겠다고..

 

 

서강대교인가?

내가 언제 한강다리를 뛰어보겠어....

 

 

마지막

쿵쾅쿵쾅 소리 엄청 크게 틀어주고

조명켜주고 하니깐 신이나는데..

 

아무것도 할수없었던....ㅠㅠ

 

 

간식 주는데

안내킴..

그냥 냅다 물만 마시고 싶었넹!...

 

그래도 나도..완주해서... 에코백도 타고...

 

 

머 사진찍으면 선물도 주고 해서 우선 찍음

난..아줌마니깐..

 

몰골이 말이 아님...11km 뛰었다는것을

얼굴로만 표현한듯..

 

 

나는 1시간 49분

 

 

신랑은 1시간 15분

 

신랑은 옷만 더 갖춰줬고

처음에 나하고 얘기안하고 했음 더 빨리 뛰었을꺼라며..

 

내년을..기약했다...

아...난 너무 힘들던데..

 

지금 내 다리도 내 다리가 아님...

 

최대한 뽀샤시하게 찍었다!

내 프사!

 

나 완주해쪄염! 금메달 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