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추석연휴 나들이 연남동 중화요리점 하하

SSongShrimpTruck 2016. 9. 19. 13:03

 

추석연휴 나들이 연남동 중화요리점 하하

 


올해 추석은 수목금 이었구

난 회사가 월요일부터 쉬었다

신랑은 출근하고 나만 출근안하니깐 더 좋아

반대상황이었으면...상상도 하기 싫다!!

 

결혼하고 효녀가 된 느낌일정도로

휴일이 생기면 유독 엄마 아빠와의 시간을 가장 많이 보내는거같다.

 

퇴직한 아빠때문이기도 하지만

엄마아빠가 엄청 좋아도 하시고..

또 엄마아빠가 맛있는것도 사주니깐 ㅋㅋㅋㅋㅋㅋ

사주셔서 같이 다니는건 진짜 아님!

 

엄빠 모시고 연남동으로 궈궈

 

머먹을까 한참 생각했지만

연남동 가지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여

너로 정했다

"하하"

 

연남동 중화요리점 하하

 

 

연남동 만두맛집

 

모두들 가지튀김과 군만두를 먹는다기에

시켰는데 아무래도 양이 적지 않을까 싶어

오향장육도 시켰다..

 

 

엄마랑 난 동파육을 시킨다는걸 자신있께 오향장육을 시켰고..

음.. 차가운 고기라 내 타입은 아니었다

 

파와 안에 든 오이는 하나도 남기지 않았다

아빠는 머 그래도 맛있다고 잘 드셨으니 다행...

 

 

열심히 먹고 있는데...뭥미...

대체 이게 머야!!!!!

 

엄빠는 집 창문을 열고 왔다며...................

내가 이렇게 밥만 먹고 집에 갈 줄 알았으면...

그냥 집앞에서 짜장면이나 먹지!...

 

이렇게 황금같은 연휴는

잠시나마................. 연남동을 스쳐갔네..

 

 

 

다음엔 찡다오에 만두만 먹자요!

만두는 정말 짱맛

 

가지튀김도 맛있긴해!!ㅋ

너도 짱맛 시켜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