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결혼기념일 구로 신라스테이

SSongShrimpTruck 2016. 4. 25. 10:02

결혼기념일 구로 신라스테이

 

 

 

오늘은 선거날

 

그리고

 

결혼기념일

 

선거날로만 알고있던 신랑은.. 나의 넓은 아량으로 죽을 고비를 넘겼다.

 

" 우리... 4월13일 결혼기념일이야!!^^"

 

 

선거인증을 하나씩 날려주고! 이제 내가 손수 예약한 밥 먹으러!

오늘은 운전을 그렇게 해달라고 조르시기에..

내가 운전해주기로!

 

 

문을 열자마자...어? 머야머야?ㅎㅎㅎㅎ

 

이제 벌써 3년차인데..선물은 안해도 된다 했더니

늘 장미 한송이를 즐기던 신랑은

 

왠일로.......감동이야!ㅎㅎ

 

결혼기념일 꽃선물

 

 

신라스테이도착

 

집앞에 생겼길래 한번 가보기로

동탄 신라스테이 저녁은 맛있었다. 고로 가격이 쫌 있었다.

 

신라스테이 런치부페

 

우리가 간 평일런치는 15,000원인가?

기대를 하나도 안하고 갔다

 

 

 

음 새로 생겨서..깨끗하고 좋았음!

 

11시 30분부터.. 먹을 수 있었나... 암튼 그래서 기다리기로..

 

 

넌 핸드폰하고

난 사진찍고..

 

 

한상 가득!

음.. 보시다시피 야채들뿐 ㅎㅎ

 

야채들도...맛이... 별루..ㅎㅎㅎㅎ

 

하지만 저 쥬스들이 참 맛있었다.

그리고 가격대비 분위기? 만족!ㅎㅎ

 

하지만 두번은 안갈래~

 

 

내가.. 신랑 모시고 다닌기분?

 

운전해주니 그리도 좋더냐?

 

 

엄마네서 급히 데리고 온 화병..

무지하게 무겁다잉...

 

조심히 써야지!

 

고맙다! 신랑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