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해방촌 카페 오랑오랑[Orang Orang] _ 유재석의 욜로욜로

SSongShrimpTruck 2017. 6. 3. 14:19

해방촌 카페 오랑오랑 [Orang Orang] _ 유재석의 욜로욜로

 

 

 

신흥시장으로 들어가면 잇는 카페

묘한 느낌의 길

서울안에 이런곳이 있나싶고

어둑어둑하니신기하네

예전에연남동에 있는 시장같은느낌도 나고

묘한 길을 따라 온

 

해방촌 카페 오랑오랑

 

 

오랑오랑 오랑우탄ㅋㅋ

릴라릴라 고릴라ㅋㅋ

 

3층은 루프탑인거같았는데 안감..

 

 

저기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

낮술할때 가보자

 

지금날씨에 가기 딱 좋은거같네

계단이 너무 무섭게 생겨

엄두가 안났다 올라가는건 가더라도

굴러내려올까봐 ㅋㅋ

걱정도 태산이다!!ㅋㅋ

 

 

오랑오랑의 네온사인

솔직히 난 고릴라 같은데

 

 

프로블로거가 되는 길은 멀고도 험하다..

늘 사진은 이정도로...ㅋㅋ

 

 

유재석의 욜로욜로

홍철이가 소개시켜줘서 오게된 해방촌촬영

유재석답게

욜로답게

 

 

 

밤과 낮의 분위기가 매우 다르죵!

나도 욜로하고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