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가로수길 신사동 부자피자(pizzeria d'buzza)

SSongShrimpTruck 2017. 5. 15. 15:18

가로수길 신사동 부자피자(pizzeria d'buzza)

 

 

가로수길 신사동 부자피자

 

쀼쀼덕에 나도 왔네

이태원에 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여기도 생긴줄이야

가로수길도 늘상 올때마다 계속 바뀌네

 

 

시집갈때가 됐는지

조신하게 잘도 따르는구나

 

난 대체적으로 어두운 커피숍이든 음식점이든 싫어하는데

여긴 보통의 식당보다 더 어두운기분이었네

괜히 어두운게 싫네.. 이유는 그냥 답답한 느낌?

 

 

유행인가봐 요즘 이런거

어디갔을때도 이런게 나왔는데

바질페스토

페퍼론치노

파마산치즈

 

맞나? 몰라...ㅋ

 

 

기본테이블셋팅

 

아래층까지도 있는거같은데

그리 늦지 않은시간에 갔고

예약도 해놨고!

 

 

짜잔!

그나저나..핸드폰바꿔야겠다..

이 맛있는 와인도 내 핸드폰으로 찍어놓으니 ..

 

 

땡땡샐러드인데..

진짜 맛있다요!

밀가루중독 요즘..

화덕에 구운빵같은데 샐러드도 같이 나오니깐

싸서 먹는거같다

 

상콤콤하니 좋네

이럴땐 야채도 참 좋아!ㅋ

 

 

가지 머였는데

맛있어

 

 

다다 맛있고 내가 좋아하는 그런 밀가루맛있었어 ㅋㅋ

담백한 그런맛

안질리는맛

이렇게는 한판도 먹을수있겠음

 

 

먼가 여운이 남아

간만에 술먹으러

 

김작가의 이중생활

 

"낮보단 밤에 더 보고싶어"

 

 

또 시집가도 될 우리 국또 언니가... 손수...ㅋㅋ

진짜 너무 행복하다

 

이럴땐 지금 이순간이 가장 행복하고

또 시간이 지나면 미래가 걱정되고..

 

늘상 반복되는거같다

요즘 욜로라고 한번뿐인 인생이라는데

 

욜로 (YOLO·You only live once)

 

난 성격상 욜로족이 못될드싶네 ㅋㅋㅋㅋㅋ

 

 

이거 오다리 맛이 난다

곱창 머였는데

 

근데 진자 중독성이 ...

밥비벼먹고싶네..정말 맛있다!!!!

 

 

늘상..이언닌...........

흥부자야... 흥부자........

2세가 태어나면 감당이 안될듯!!ㅋㅋ

 

쀼쀼 생일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