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맛집

강남역 데이트 맛집 강남역 딘타이펑

SSongShrimpTruck 2016. 7. 18. 09:32

강남역 데이트 맛집 강남역 딘타이펑

 

 

 

강남역 딘타이펑

 

토요일 오전

 

전주에서 동탄에서

강남역으로 행차중

 

정말 매주 만나고 있다

같은 동네 사는 친구들도 안만나고 사는데...

정말 쿵짝이 잘 맞아..ㅠ 왜 이제야 만난거니 ㅎㅎ

 

멀리서 오시느라 약속시간보다 늦어져 나 혼자 들어가서 기다리기로..

 

매일 11:00~22:00 연중무휴

 

11시 떙하고 들어왔더니.. ㅎㄷㄷ

 

그렇게 난 이런분위기속에서 50분을 혼자 앉아있었다는...

 

 

 

 

강남역 데이트 맛집

 

오자마자 딘타이펑을 가고싶다는 전주 언니가 후다닥 메뉴를 시켜주심

 

우선 샤오롱바오 2개부터 시작!

그리고 폭풍수다...

뜨거운 육즙은 1개만 맛을 보고

 

그 다음부턴 식은 만두를 먹은듯

 

샤오롱바오

 

 

 

 

ㅋㅋㅋㅋ

다 먹고 나서..나서야..

아이고! 아이고!

 

이미 때는 늦었지만 우선 사진 찍고 본다

 

갈비볶음밥과 우육면?

 

둘다 참 맛나네

 

우린 오늘 4시까지밖에 시간이 없어

 

정말 후다닥 먹고

 

다음장소로 궈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