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상

풀무원녹즙으로 내 건강 챙기기 (석류즙, 쉬러브석류&이소플라본)

SSongShrimpTruck 2017. 4. 25. 13:55

풀무원녹즙으로 내 건강 챙기기 (석류즙, 쉬러브석류&이소플라본)

 

 

여성호르몬에 문제가 있는건 아니나

그래도 여자에게 좋다는 녹즙을 한번 먹어보려고 알아보던중에

생각난

 

풀무원녹즙

 

바로가기(http://www.pulmuonegreenjuice.com/index_green.asp)

 

 

 

풀무원녹즙 시음신청방법

 

 

석류즙을 먹을까 쉬러브석류&이소플라본을 먹을까

 

우선 시음신청이 되길래 신청했다

 

나머지 1개는 그냥 아무거나

 

신청을 하고 1시간후쯤인가 우리동네 지점에서 전화가왔다

왜 먹는건지 왜 이 제품으로 골랐는지

자세히 설명드렸고~

먹어보고 주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받았다

 

너무 친절해서 다행이다 생각도 드네

 

 

 

몇년전에는 정말 술도 너무 많이 마시고 해서

회사에 돌미나리 이런것들 배달시켜서 매일매일 먹었는데 ㅎㅎ

 

술을 그리 먹으면서도 건강챙겨보겠다고 ㅋㅋㅋ

 

이제는 진짜로 건강챙기기 위해 신청한 풀무원녹즙

 

대리점아저씨께서는 시음배달이 5일정도 걸리신다 하셨다

머 신청해서 받고 하면 그정도의 시간이 걸린다 하니 우선 기다려보기로~

 

 

헐 벌써 5일지나서 집앞에 놓여진 1회용 이유식 보냉가방

아저씨가 정식주문이 들어가면 문에 가방 걸어주신다 했는데

이것도 너무 이쁘네?

 

출근길에 신랑차에서 먹으려고 우선 차에 가지고 탔다!

 

 

 

 

헐.. 3개만 신청했는데

7개나 주셨네..

너무 감사하잖아요! 사장님!!!

내가 신청한 음료는 각 2개씩 보내주시고

나머지는 더 보내주셨네..

 

7개를 신랑과 순식간에 싹다 털어넣었다!

 

석류 먹을까..이소플라본과 섞인걸 먺을까..

맛은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

 

 

풀무원녹즙 신청하기

 

바로가기 (https://www.pulmuonegreenjuice.com:2443/GreenJuice/GreenJuiceOrder.asp?)

 

가맹점 연락처가 적어진 팜플렛도 함꼐 보내주셨네요~

사무실에서 전화로 신청하기 곤란하여

홈페이지에서 그냥 신청했다

너무 비싸서....

1주일에 월수금만 배달해서 먹는걸로

총 27,600원 나왔습니다!

 

건강해져야지..

 

한살림 장보기 쑥향

 

 

 

 

한살림에서 쑥향도 신청했는데..

이것도 받으러 가야겠다!

올해는 제발 ! 빠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