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배움

블로그로 돈벌기_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돈벌기

SSongShrimpTruck 2017. 2. 22. 10:23

블로그로 돈벌기_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돈벌기 _ 애드센스 수익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 가입

 되어있는상태였고

어느정도는 알겠으나 대충 아는정도이고

정확하게 알고싶은 맘에 책부터 사고보자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처음엔 돈이 벌리다고 해서 시작했고 시작하면서도 퀄리티 있는 포스팅이 하고싶었고

그러나 돈은 벌리지 않았고 그러면서 점점 돈벌기 위한 포스팅을 하기 시작했으나

돈을 벌리는건 미비했다...

껌값도 못벌 수준의 수익 ㅎㅎ

그러면서 카페도 가입해서 돈을 주고 배울까도 생각했고 하지만 막상 돈을 투자하자니 돈이 아깝고

돈을 투자하지 않고 노하우를 알기는 쉽지않았다

그러던중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기 라는 책을 알게됐고

무작정 퇴근길에 샀다

입문편은 줄줄 읽혔고.. 그 다음부턴 멘붕....

책을 가지고 사무실에 와서 틈틈히

애드센스 광고를 재배치하고 레이아웃도 바꾸기 시작했다

우선 입문 중급까진 얼추 쭉쭉 읽어지고

고급팁이 나올때부턴 우선 티스토리를 키고 시작해야한다

똑같이 따라하기!

책을 다 읽고 첫 포스팅이

구글 애드센스

솔직히..머 완전 책대로는 못하겠어..

아직 내가 덜 간절한거겠지?

구글 애드센스 가입

하여 내가 낸 수익...

지금까지 한 6~8개월 동안 대충한 나의 12.8달라...

애드센스 수익

미비한 정도가 아니라 부끄러울 정도의 수익이다.

나도 구글 애드센스로 빛을 볼 날이 오지 않을까?

작년 여름쯤 시작했을떈 진짜 열심히 하긴 했었다

하지만 요령도 없고 해서 돈은 벌지 못했고

하루에 한 100명의 방문자수가 최고였다

그러면서 점점 재미를 잃었고 안하기 시작...ㅋ

 

구글 애드센스 완전정복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공부해야지!!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티끌 같던 수익이지만 1일1포스팅으로 눈덩이처럼 불어날 나의 수익에 기대해본다.....ㅎㅎ 아주많이!!!!!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

마치 공짜로 벌릴거같아서 시작한

티스토리 블로그

이지만!

열심히 해서... 성공해야지!!

 

'생활 > 배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기  (0) 2017.03.09
친환경 세제 EM원액으로 만능세제 만들기  (0) 2017.02.28
캘리그라피 자격증반  (2) 2016.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