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여행

주말여행 상주포항 2박3일 여행 _ 상주 경북식육식당

SSongShrimpTruck 2016. 8. 16. 13:07

 

 

 

주말여행 상주포항 2박3일 여행 _ 상주 경북식육식당

 

 

 

물놀이 후

머먹지 머먹지!!!

 

고기먹어야지! 암요암요!

 

 

 

폭풍검색으로!

그리고 우리가 잡은 모텔과도 가까움

 

고기는 3인분부터.

추가는 100g 안됨

금액은 써있는데 안됨!

추가는 200g 부터

 

 

 

아 진짜 맘에 든다.

쌈이

보통 가게에 비해서 3-4배는 주는듯

그리고 쌈야채들 종류도 다양했는데

이름은 하나도 몰라..ㅋㅋ

 

 

무슨 꼬쟁이같은걸 주네?...

추석생각나네?

갑자기..슬프고...기분이 안좋음.....

 

 

늘 고기를 공손히 잘라주는 저 남자

예의있네

 

 

잘 먹을께!

진짜 맛있다

3인분 먹고 또 200g 추가

그리고 냉면 추가! 밥 추가! 된장 추가!

 

괜찮아. 휴가니깐.........그치?

 

 

 

이틀날은 포항으로 가야하기에

그냥 쌍욕계곡가는 아주작은 시내에 있는

멕시카나 치킨집에서

 

미안하지만 저 양배추...다 곰팡이 남..

근데 모르고 몇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화북면에 있는 치킨집인데

지도가 안나오넹...

 

 

포항이면 물회지

다음날 간 물회집 포스팅 바로가기(http://hjkimstory.tistory.com/103)